핸드폰 없이 문자보내고 답장 받는 메신저
핸드폰 없이 문자보내고 답장 받는 메신저
  • 로드리
  • anychatter@hanmail.net
  • 승인 2004.10.1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휴대폰 문자 메시지 전송/수신이 가능한 프로그램
www.anychatter.com

국내의 사용자들보단 국제 전화나 메신저를 함께 사용하기 어려운 환경에서의 연락 수단으로 괜찮은 메신저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를 통해 핸드폰으로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기능은 여러 사이트나 프로그램에서도 제공하는 기능이지만 한국 외의 지역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할만합니다.
하나의 활용 예를 들어볼까요? 미국에서 유학 중인 A라는 사람이 한국에 있는 여자친구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싶을 때라는 상황을 가정해 봅시다. 여자친구는 외출중인 듯 하고 컴퓨터의 메신저에 없으므로 네이트온같이 무료 문자 메시지를 일정 수 전송하는 프로그램을 떠올릴 것입니다. 단지 발송만을 원할 때는 말이죠.

하지만 답장까지 원할 때는? 상황은 좀.. 달라지죠. 다른 프로그램에서는 메신저로 보낸 문자를 답장해봐야 보낸이에게 전달이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프로그램은 가상 휴대전화 번호를 부여받기 때문에 미국에서 한국에 있는 여자친구에게 문자를 보내더라도 그 번호로 답장을 쓰면 보낸이의 애니채터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는 면에서 주목할만 하다고 말씀 드리는 것입니다.(공짜로 보낼 수 있는건 10건이며 이후론 충전해서 사용해야 하는데 국제 전화 결제 등 편리한 결제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는 듯 합니다)

프로그램의 사용법은 위의 개념만 이해가 된다면 그다지 어려울 것이 없을 정도로 간편한 편입니다. 웹상에서 실행되는 프로그램이므로 복잡한 프로그램의 설치/실행 과정이 필요 없으며 제작사의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로그인과 프로그램 실행을 동시에 할 수 있으므로 PC방과 같은 공공장소에서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