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쉘석유, KBO와 공동 마케팅 협약 체결
한국쉘석유, KBO와 공동 마케팅 협약 체결
  • 시사비전(newswitch)
  • witch7946@sisavision.com
  • 승인 2017.06.05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쉘석유주식회사가 한국야구위원회와 3월 21일에 2016년 KBO 리그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한국쉘석유주식회사가 한국야구위원회와 3월 21일에 2016년 KBO 리그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세계 윤활유 판매 1위인 로얄더취쉘그룹의 국내 법인인 한국쉘석유주식회사 (이하 ‘한국쉘’)는 한국야구위원회 (이하 ‘KBO’)와 3월 21일에 2016년 KBO 리그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공동 마케팅은 KBO 리그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를 한국쉘이 ‘힐릭스 플레이어’로 선정하여 시상함으로써 KBO 리그의 발전과 선수들의 기량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힐릭스 플레이어’에 대한 월간 시상은 최고의 선수 능력을 평가할 수 있는 전문적인 점수 체계 즉, WAR (Wins Above Replacement : 대체 선수 대비 승리 기여도) 평가 지표를 바탕으로 하며, 매월 선정되는 최고의 선수에게는 시상과 함께 상금 100만원을 수여한다.

한편, 한국쉘은 세계 최초로 천연가스로 만든 합성엔진오일 신제품인 ‘쉘 힐릭스 울트라’를 출시한 바 있는데, 쉘 힐릭스 울트라에 적용된 ‘퓨어플러스’ 기술은 GTL(가스액화방식, Gas-To-Liquids)을 통해 천연가스를 순도 99.5%의 맑은 기유로 전환시키는 혁신적인 기술이다.

또한 한국쉘은 세계 자동차 회사로부터 입증된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으로 2015년부터 국내 최초로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전국의 쉘 보증프로그램 제휴점을 통해 구매한 쉘 힐릭스 합성유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엔진오일로 인해 엔진에 이상이 생겼을 경우 보증거리나 보증기간에 따라 최대 1,000만원까지 수리비를 보상해 주는 제도이다. 올해부터는 보증기준이 10년 또는 15만km로 확대되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한국쉘의 강진원 대표이사는 “세계 최초로 천연가스로 생산된 합성엔진오일을 출시한 최고의 윤활유 회사로서 전통과 권위에 빛나는 KBO를 후원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고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번에 KBO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분석 야구의 새로운 장을 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이를 통해 우리나라의 야구 팬들에게 더 많은 흥미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국쉘은 월간 MVP 시상과 더불어 KBO 리그 최고의 축제인 올스타전 및 포스트 시즌 동안 야구장에서 야구팬들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예정이다.

제품 및 ‘힐릭스 플레이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쉘의 홈페이지(http://www.she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까운 쉘 힐릭스 보증프로그램 제휴점은 쉘 힐릭스 보증프로그램 홈페이지(www.shew.co.kr) 에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