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취 'KGBio(케이지바이오) 자일리톨 껌'을 출시한 살루스
숙취 'KGBio(케이지바이오) 자일리톨 껌'을 출시한 살루스
  • 운영자
  • sh4330@empal.com
  • 승인 2004.05.29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 산업이 국가경제의 동력으로 주목 받는 가운데 국내 바이오 벤처 기업인 살루스 바이오텍(대표 장이재 www.saluspia.com)에서 숙취해소음료에 이어 국내 최초로 음주 전후에 씹는 'KGBio(케이지바이오) 자일리톨 껌'을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러시아 자연 과학 아카데미 연구진들과 공동으로 개발한 'KGBio'는 월귤과 엉겅퀴,검정콩 등 9가지 식물에서 추출된 성분이 들어 있어 음주전에 마시면 술 취하는 속도가 완화될 뿐만 아니라 숙취로 인한 두통과 울렁거림을 줄여준다.

기존 유사제품과는 달리 'KGBio'는 식물추출물의 상호간의 상승작용을 극대화하여 아세트알데히드탈수소 효소가 적어 숙취가 심한 동양인 체질에 적격이다.

살루스 바이오텍은 'KGBio' 성분을 활용해 기능성 원료를 첨가시킨 음료,껌의 출시에 이어 캔디,정제 등 다양한 제형으로 상품화 진행을 하고 있어 숙취해소 시장에 새로운 장을 열고 있다.

특히 금번 출시된 껌은 자일리톨을 함유한 무설탕 제품으로 술냄새 제거의 효과도 있다. 또한 껌은 구강내 섭취과정에서 유효성분의 체내 흡수가 뛰어날 뿐만 아니라 휴대가 간편하고 일반적인 숙취해소제에 비해 가격대가 저렴해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6월에 출시될 정제에는 면역력 증강기능과 콜레스테롤 개선 및 항균작용이 있는 키토올리고당을 첨가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KGBio'는 국내 자체 상품화기술로 생산한 제품으로 모스크바 국제 신기술 전시 회에서 바이오 부문 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아울러 살루스 바이오텍은 지난 5월 서울시에서 주최한 모스크바의 날 행사시 서울-모스크바 기업인 라운드 테이블 회의에 참가해 양국의 공무원들에게 KGBio의 성공사례를 발표하였고,한국기술거래소 ?우수기술 수출지원 사업체로 선정 되어 일본 및 중국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080-007-400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