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강좌 및 노문과 편입대비반 개설
9월 강좌 및 노문과 편입대비반 개설
  • 에듀랑 러시아어학원
  • edulang@edulang.co.kr
  • 승인 2004.08.22 0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방학과 함께 러시아어 실력을 끌어올리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는 여러분께 찬사를 보냅니다.
8월 방학 특강 개강과 함께 많은 분들이 저희 에듀랑을 찾아 주셨습니다.
여러분의 기대에 십분 보답하기 위해 저희 선생님들은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8월에 이어 9월에도 저희 은 지속됩니다.
이제 남은 방학을 정리하고 새로이 학교 개강을 준비하시는 여러분을 위한 9월 시간표를 올립니다.


8월에 이어 9월에도 많은 분들의 요청으로 러시아어과 편입을 위한 특별반이 마련돼 있습니다.
작년에도 저희 학원에서 공부를 하신 여러분들이 연세대학교 노어노문학과에 다수 편입하여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연세대 노어노문학과에서는 편입시험으로 러시아어 시험만을 응시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물론 금년(즉 내년 1월)부터는 논술이 첨가될 가능성도 있지만요..어쨌든 도전해볼 만하지요....
에듀랑에서는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에는 본격적으로 연세대 편입준비반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호응 기대하는 바입니다.


역시 문법을 한 번 정리해야만 러시아어를 잘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드는 건 당연한 사실입니다.
9월에도 문법정리반은 지속됩니다.


한국어를 구사하는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문법을 기초로 한 보다 알차고 다양한 시간대의 회화 강좌를 여러분께 권합니다.


현재 에듀랑에는 통역대학원 입시반이 2개 운영되고 있습니다.
각 반 5명 이상은 효율성이 떨어진다는 신념하에 소수정예를 지향합니다.
이제 3개월이 채 남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음먹은 이상 한 번 열심히 해봐야죠....
특히 금년에는 선문대 통역대학원에서 10월 중순경 특차모집을 실시합니다.
정원의 50%에 가까운 학생들에게 1년간 전액 장학금(등록금면제)을 지급한다하니 노려볼만 하지요...


여러분 아시죠? 저희 에듀랑내에 러시아 연방교육부 산하 토르플중앙센터에서 위임한 한국토르플센터가 자리잡고 있다는 거..
매월 상당 수의 러시아어 전공자들이 토르플에 응하고 있습니다.
영어에 토플, 토익, 중국어에 HSK, 그리고 일본어에 JPT가 있다면 이제 러시아어에는 토르플이 있습니다.
취업 및 유학, 그리고 대학 수시입학에 필수가 돼 가고 있습니다. 먼저 준비하는 자...꼭 좋은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그밖에 에듀랑에는 중급노어독해, 시사독해, 고급번역/작문반 등 다양한 강좌가 마련돼 있습니다.
방학 동안 여러분의 러시아어를 꽉 붙잡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2과목 이상 수강, 2개월 이상 일시 등록하실 경우에는 선택적으로 10% 할인혜택을 드립니다.

참, 아직 8월 수강등록도 가능하다는 거 아시죠?
에듀랑의 입문과정을 제외한 대부분의 강좌가 주제별로 수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월 중 어느 때든 등록이 가능하다는 점 다시 한 번 전해드립니다.

전화문의는 02-532-9769입니다.
http://www.edulang.co.kr
http://러시아어학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