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어 기업출강 및 통역번역
러시아어 기업출강 및 통역번역
  • 러시아어
  • edulang@edulang.co.kr
  • 승인 2004.11.19 0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목: 러시아어 출강 및 통역번역

기업출강센터

에듀랑에서 제공하는 외국어 출강교육은 기업체에서 원하는 외국어 교육 목표와 과정, 시간과 기간, 장소 등에 맞추어 전문 강사를 파견하여 이루어 지는 서비스입니다. 본 업체는 경험이 풍부한 영어, 중국어, 러시아어 전문 강사들을 바탕으로 최상의 외국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세계화 시대에 부합하여 세계 각 국과 다양한 사업활동을 하고 계시는 여러분들이 기업인으로서 최고의 경쟁력을 가질 수 있는 요소 중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바로 외국어 실력입니다. 현재 세계의 경제활동을 비롯한 각 분야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는 영어는 물론, 점차 영향력이 확대되어가는 중국어와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러시아어 등을 익힘으로써, 여러분들은 자기 개발의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며, 나아가 개인의 경쟁력을 한 단계 끌어 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이에 에듀랑은 각 기업체의 사업 목적과 수준에 맞는 '맞춤식' 외국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여, 성공으로 향하는 여러분들의 도약을 한 걸음 단축시켜 드릴 것임을 약속 드립니다. 비단 서울뿐 아니라 전국 어느 곳에나 출강이 가능합니다.

통역번역센터

에듀랑통번역센터는 러시아 및 CIS 각국과 관련한 여러분들의 활동에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러시아어 통역, 번역 분야에서 국내 최고의 실력과 경험을 갖춘 통역, 번역사들을 통해 여러분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본 센터는 그간 러시아 및 CIS 각국들과의 교류에서 풍부한 경험을 지닌 전문 통역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정상급 회담을 비롯한, 대기업 간의 사업교류, 국제회의, 경제, 사회, 문화 등 다양한 전문분야에서 통역사로서 활발한 활동을 해왔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본 센터는 러시아어에 관한 한 최고의 통역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http://www.edulang.co.kr/biz
02-532-976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