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역대학원 입시반 모집공지
통역대학원 입시반 모집공지
  • 에듀랑
  • edulang@edulang.co.kr
  • 승인 2004.12.17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6년도 입시대비 통역대학원 입시준비반을 모집합니다.
저희 에듀랑에서는 2004년도 입시에서 외대 통역대학원 수석입학을 필두로 금년도(2005년) 입시에서는 외대 통역대학원 11명 중 9명, 선문대 통역대학원 3명중 2명의 영광스러운 합격자를 배출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한-러관계 및 한-CIS 관계가 발전하고 있는 요즘, 고급 통역사들의 수요는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고 하겠습니다.
이에 발맞춰 오직 통역대학원 졸업생인 동시통역사들로 강사진이 구성되어 있는 저희 에듀랑에서는 최강의 강사진을 모시고 통역사가 되고자 하시는 여러분들의 꿈을 이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금년도 외대 및 선문대 통역대학원 입시 결과를 보면, 외대에서 11명 전원, 그리고 선문대에서도 3명 전원이 학원 수업을 통해서 통역대학원 입학 준비를 하신 분들입니다. 왜 어찌 학교수업이 뒷받침 되지 않았겠습니까만, 통역대학원 입시 유형이 학교에서 하는 수업으로는 부족한 면이 없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만큼 학원이 있음으로서 입시준비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했지만, 또 다른 한 편으로는 학원 수강을 안 하면 어려워진 아이러니에 씁쓸한 점 없지 않은 게 사실이기도 합니다.

어쨌든..보다 좋은 성적으로..그리고 입학해서 낙오하지 않고 졸업함으로써 훌륭한 통역사가 되어 역사적 현장의 목격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갖기 위해서 이제 학원 수강은 필수가 되어버린 듯 합니다.

그것도 남들에게 뒤지지 않기 위해서는 하루라도 먼저 시작해야 하지 않을까요? 어떻게 준비를 해야 할 지 모르겠다구요? 저희 에듀랑은 바로 그러한 여러분을 위해서 존재합니다.

저희 에듀랑에는 총 3강좌의 통대입시반이 있습니다. 외대통역대학원에서 작년 봄학기까지 8년 동안 강의하였고, 현재는 선문대 통역대학원에서 강의하고 있는 성종환 선생님과 주중 시간이 부족하거나 지방학생들을 위한 동시통역사 김경준 선생님의 토요반이 개설되어 있습니다.

성종환: 월수금(10:00-12:00)/화목금(18:00-20:00)
김경준: 토(15:00-18:00)
첫 4개월 동안은 일단 많이 읽고 많이 암기하는 시간을 갖도록 할 것입니다. 매 시간 용어시험은 물론 이고..각 주제별 정리된 용어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래서 아직은 낯선 시사자료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는 데 주력할 것입니다..

매 시간마다 새로운 읽기자료 및 번역자료가 강사 자료실을 통해서 업데이트 될 것입니다. 그에 대한 낭독 자료는 에듀랑의 오디오 센터나 MP3파일을 통해서 제공될 것입니다. 아무래도 많이 들어야 하니까요...

준비반에 연계해서 청취.작문 수업을 병행해서 듣는 것도 여러 가지로 효율적인 공부가 될 것입니다....

어쨌든 금년도의 좋은 결과를 토대로 저희 에듀랑과 하는 모든 분들이 내년도 입시에서 모두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강의실에서 뵙겠습니다.
아참, 12월 18일(토요일: 17:00-19:00)
성종환 선생님의 절친한 친구이신, 러시아 최고의 한러 통역사이자..주한 러시아 대사관 제 2인자이신..수히닌 공사님께서 에듀랑에서 에 대해 특강한다는 거 알고 계시죠..여러분의 앞날에 대한 전망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edulang.co.kr
02-532-9769
사당동 이수/총신대역 13번 출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