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씨티씨바이오, 항체진단키트 러시아 등록 - 경동보일러 '올해의 기업상'
(기업) 씨티씨바이오, 항체진단키트 러시아 등록 - 경동보일러 '올해의 기업상'
  • 바이러시아
  • buyrussia21@buyrussia21.com
  • 승인 2020.11.16 0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티씨바이오는 신종 코로나(COVID 19) 항체 진단키트의 러시아 등록을 완료했다고 15일 밝혔다. 등록된 제품은 항체 신속 진단키트인 'COVID-19 IgM/IgG Combo Test'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으로 생긴 특정 항체(lgM/lgG)를 채혈을 통해 10~15분에 판별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러시아에 소개된 항체 진단키트 콤보테스트/얀덱스 캡처

회사 측은 러시아 등록에 이어 미국식품의약국(FDA)에 lgM/lgG 항체 신속 진단키트 긴급사용 승인(EUA)을 신청한 상태이며, 미국의 진단기기 유통업체와 공급및 유통 문제를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씨티씨바이오는 지난 5월 코로나 신속 진단키트에 대한 수출 허가를 받고, 유럽 CE 인증과 ISO13485 인증까지 획득한 바 있다.

보일러 업체 경동나비엔이 러시아 '올해의 기업상'을 수상했다. 러시아 국민브랜드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기업상'은 러시아 시장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를 장려하기 위해 지난 1998년 시작된 행사로, 올해로 23년째를 맞았다. 

경동 나비엔 홈페이지/캡처

조직위는 시장분석 기관과 언론사를 통해 대상 기업을 1차 선정한 뒤 경제, 사회, 정치 분야를 선도하는 전문가들이 모여 수상 기업을 선정한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수상을 통해 러시아 시장 내 위상및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경동나비엔은 러시아에서 벽걸이 보일러 시장 1위를 지키며, 상업용 시설에서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난방 및 온수 시스템인 '캐스케이드 시스템', 지역난방에 적용 가능한 새로운 통합배관 시스템인 '히티허브'를 선보이는 등 러시아 난방 시장에서 새로운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