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이 아니쥐여...
장난이 아니쥐여...
  • 유학
  • sysop@buyrussia21.com
  • 승인 2004.05.31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헛..거의 모든글들이 대략적이 평균이 기숙사비와 생활비가 한달에 400불은 든다고 하네요..생각보다 무자게 많이 드네요..ㅠ.ㅠ

-모스크바의 물가가 자꾸 비싸지고 있어요. 기숙사비만 해도 한 100달러면 됐는데, 이제는 150달러가 되고..ㅠㅠ

제가 생각한것은 기숙사비와 생활비 포함 250불 안쪽으로 잡았는데.. 이런 이거 걱정이네요..모스크바가 생각보다 물가가 많이 비싼것 같군요..

-250달러로는 안될 것 같은데.. 기숙사비 150달러주면 100달러 가지고 뭘 합니까? 한 200달러는 있어야 할듯..

피에수 : 노트북에 티비카드를 연결하면 러시아에서 티비를 볼수 있나요?

-글쎄요 그런 게 가능한지, 그런 첨단이 가능하지 않을 것 같은데,..우선 통신회선이 늦고, 동영상을 보려면 초고속 통신망이아여 할 텐데.. 무지 비싼데..

유럽은 한국과 다른 방법으로 작동하는것으로 알고 있거든요..제가 노트북이 두개 있는데 한개는 셀럴룬550 다른한개는 486 ㅋㅋㅋ 두개 다 골동품이지요.

-유럽 그러니까 러시아는 한국과 같은 NTSC가 아니라, PAL 방식이죠. 한국 TV 모스크바에서 못 보는 이유지요. 휴대폰도 우리는 CDMA 러시아는 GMS방식

그래두 셀럴룬은 인터넷과 워드작업하는데는 지장없으니 러시아 가서 쓰는데두 지장없을듯하네여..한국컴터처럼 러시아에서도 한국에서 제작되는 티비카드로 티비시청이 가능하면 요넘 486을 자판을 뜯어버리고 티비로 개조해서 갈려구 하거든요..486 엘씨디가 너무 아까와서리..ㅋㅋㅋ 그런데 러시아 가서 사용을 할수 있을지가 모르겠네요..

-포기하는 게 좋을 듯하네요. 우선 통신망이 그걸 받쳐줄 것 같지않고,,.혹 몰라요. 다른 분들은 또 어떻게 생각하는지..그렇게 해본 사람이 있는지, 안해봐서,.그러나 상식적으로 통신망 때문에 안되는 거 아닌쥐여!!.

>dde wrote,
>헛..거의 모든글들이 대략적이 평균이 기숙사비와 생활비가 한달에 400불은 든다고 하네요..생각보다 무자게 많이 드네요..ㅠ.ㅠ제가 생각한것은 기숙사비와 생활비 포함 250불 안쪽으로 잡았는데.. 이런 이거 걱정이네요..모스크바가 생각보다 물가가 많이 비싼것 같군요..
>
>피에수 : 노트북에 티비카드를 연결하면 러시아에서 티비를 볼수 있나요? 유럽은 한국과 다른 방법으로 작동하는것으로 알고 있거든요..제가 노트북이 두개있는데 한개는 셀럴룬550 다른한개는 486 ㅋㅋㅋ 두개다 골동품이지요..그래두 셀럴룬은 인터넷과 워드작업하는데는 지장없으니 러시아 가서 쓰는데두 지장없을듯하네여..한국컴터처럼 러시아에서도 한국에서 제작되는 티비카드로 티비시청이 가능하면 요넘 486을 자판을 뜯어버리고 티비로 개조해서 갈려구 하거든요..486 엘씨디가 너무 아까와서리..ㅋㅋㅋ 그런데 러시아 가서 사용을 할수 있을지가 모르겠네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