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크바 예비학부ㅡ.ㅡ??
모스크바 예비학부ㅡ.ㅡ??
  • 궁금이
  • loveyp9277@naver.com
  • 승인 2004.05.31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답변감사하구요..
여기서두 대리루 해주시나요?
아님 본인이 알아서 해야하나요??
비용이 얼마나..들지....ㅡ.ㅡ

>운영자 wrote,
>제가 러시아어두 한번두 본적이없는 사람인데요..러시아에 가구싶어서 그러거든요..
>
>-러시아 좋지요.
>
>러시아에 모스크바 대학에 예비학부란게 있던데..그건 개인교습으로 러시아어 공부를 할 수 있는건가요? 러시아문화센턴가.거기..시간당 돈내는거던데..
>
>-통삳 처음 가서 러시아어를 배우는 곳을 예비학부라고 합니다. 러시아어도 배우면서 대학 본과정에 들어갈 준비를 하는 곳이지요. 어떤 목표를 갖고 계신지 모르지만 사업을 하기 위해 러시아를 좀 배워야 겠다면 모스크바 대학말고 루데인 대학이라고..거기 기숙사 시설도 좋고.. 루데인 대학이 지난번 화재로 한국 유학생이 희생된 곳인데,, 대학별로 기숙사가 여럿 있어요. 지금 이야기하는 곳은 괜찮은 시설을 갖춘 곳을 말합니다.
>
>대학에서 공부를 계속하고자 한다면 원하는 대학에서 운영하는 예비학부를 가는 게 좋습니다. 모스크바 종합대학을 가려면 그곳의 에비학부를, 공과대학을 가려면 또 그곳에서 운영하는 예비학부를 가야 합니다,
>
>예비학부를 다니면서 개인교습을 또 할 수 있으니까 러시아어 배우는데는 문제가 없을 것으로 봅니다. 본인의 의지가 문제지요.
>
>우리나라과외처럼 일주일에 몇시간씩하는건지..자세한 얘기나온게 없네용...넘궁금해요..
>
>-선택을 하게 됩니다. 옵션으로.. 그러니까 난 하루에 몇시간씩 일주일에 몇시간 짜리를 하겠다. 개인으로 하겠다 단체로 하겠다. 뭐 이렇게 달라지지요. 그게 다양하게 나와 있으니까 선택을하게 됩니다. 대충 개인이 아니면(돈이 많이 드니까) 단체로 하는 거지요.
>
>그리구 민족우호대학 이것두 모스크바에있나요??
>
>-민족우호대학이라는 곳이 앞서 말한 루데인입니다. 원래 제3세계 사람들 러시아어 문학 전통 뭐 이런 걸 공짜로 가르쳐주던 곳이지요,. 그래서 아프리카 출신도 많고..뭐,,아시죠?
>
>거기에두 예비학부가 있겠쪄?? 초보자가 배울만한곳이 어디없을까요...
>
>-당연하지요,. 앞서 말한 것처럼, 일단 안전하게 배울 곳은 루데인의 특수어학과정이 좋습니다. 목적이 어디냐가 중요하지요.
>
>>궁금이 wrote,
>>제가 러시아어두 한번두 본적이없는 사람인데요..
>>러시아에 가구싶어서 그러거든요..
>>러시아에 모스크바 대학에 예비학부란게 있던데..그건 개인교습으로 러시아어 공부를 할수있는건가요? 러시아문화센턴가.거기..
>>시간당 돈내는거던데..
>>그것줌 자세히 알수있나요?
>>우리나라과외처럼 일주일에 몇시간씩하는건지..
>>자세한얘기나온게 없네용...넘궁금해요..
>>그리구 민족우호대학 이것두 모스크바에있나요??
>>거기에두 예비학부가 있겠쪄??
>>초보자가 배울만한곳이 어디없을까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