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합니다,. TRC코리아의 큰 역량에 대해
축하합니다,. TRC코리아의 큰 역량에 대해
  • 운영자
  • buyrussia@buyrussia21.com
  • 승인 2004.12.0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하합니다. (주)싸이더스 (홍동진, 차승재 공동대표)는 지난 7일 러시아 3대 통신회사의 하나인 OJSC Sibirtelecom과 통신 솔루션 공급에 관한 MOU을 체결하는데 알선한 업체가 바로 바이러시아21의 주주회사이자 러시아 전문 마케팅 회사인 TRC Korea (대표 강남영)다.

싸이더스는 TRC Korea (대표 강남영)에게 마케팅에 대한 전권을 일임하여 현지 회사에 대한 최전선 협상을 맡기고 싸이더스는 후방 지원을 함으로써 효율적으로 러시아 기업에 대한 마케팅을 수행하여 성공적인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었다고 한다.

러시아 전문 마케팅 회사인 TRC Korea는 국내 대기업의 제품을 러시아 시장에 국내 최초로 진출시켜 그 전문성을 인정 받은 러시아 전문 마케팅 기업.

한국 내에는 기획 관리 인력만 근무하고, 주로 모스크바 현지 법인의 러시아인들이 직접 현장에서 뛰는 현지화된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것이 성공의 비결이라고 TRC Korea의 황헌기 부사장은 말한다.

현재 TRC Korea는 국내 기업들의 러시아 시장 진출을 효율적으로 지원하기 위하여 인터넷 러시아 비즈니스센타 (www.russiabizcenter.com)를 구축하여 내년 1월부터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러시아 통신회사에 대한 국내의 통신솔루션 기업의 공급 양해 각서 체결은 국내의 통신 시장 포화로 인하여 국내 통신 솔루션 업체들의 해외 시장 개척이 절실한 상황에서 이루어져 매우 의미가 있는 일이라고 할 수 있다.

러시아 시장은 국내 기업들이 진출하고 싶은 기회의 땅으로 알려져 있으나, 시차 및 언어 그리고 낯선 상관습으로 인하여 실제적으로 러시아 시장을 개척하기란 쉽지 않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