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에듀랑 러시아어 전문학원 강의내용
5월 에듀랑 러시아어 전문학원 강의내용
  • 에듀랑
  • sysop@buyrussia21.com
  • 승인 2006.04.17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그러운 5월! 잔인한 5월!

5월에 대해 흔히들 상반된 수식을 받는 5월입니다.

저희 에듀랑에서는 이 잔인하다는 5월은 싱그러움과 생동감 넘치는 5월이 되도록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최근 한러관계를 보면 그 어느 때보다 발전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작년도 양국간 무역관계는 약 78억 달러에 달하는 많은 발전을 이룩했습니다. 이는 양국관계가 본 궤도에 진입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특히 지난 2년여 동안 잠잠했던 철도 연결문제가 다시 논의되기 시작하여, 최근에는 에듀랑의 성종환 선생님이 통역으로 참가한 남북러 철도 관련 3자 회담이 열리기도 했지요. 말그대로 철의 실크로드가 완성되어 단순한 물류뿐 아니라 러시아어를 전공하는 모든 분들의 꿈도 함께 날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러한 원대한 꿈을 안고 러시아어를 공부하는 여러분들을 위해 에듀랑은 더욱 정진할 것입니다.



5월에도 에듀랑은 다양한 강좌를 마련했습니다.

인텐시브 코스



매일 2시간씩 주 5일, 월 40시간, 한국인과 러시아인 선생님이 하루씩 교대로 여러분의 노어를 책임질 것입니다.



통대입시반

통대입시 문장구역/청취반은 기존에 1시간 30분씩이던 수업을 2시간으로 늘리고, 곧 이어서 2차준비 뿐 아니라 1차에서도 못지 않게 중요한 번역/작문반을 통합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공부를 할 때가 되었습니다. 날 더워지기 전에 더욱 열심히 합시다.

토르플반

토르플 감독관 선생님들을 비롯 외국인 선생님들의 말하기, 쓰기 직강을 통해서, 그리고 토르플 합격선의 하향조정 등의 기회를 이용해서 이제는 취업과 상급학교 진학을 위한 필수 무기가 되어버린 토르플 인증서를 미리미리 준비해 둡시다.

평일반: TORFL1,2 단계 수업은 월 12회, 주 3회 수업중 주 1회는 원어민 선생님과 말하기/쓰기 수업을 하게 됨으로써 토르플 수업의 효율성을 더욱 높이게 되었습니다.

토요반: 토요일에는 TORFL 1, 2단계 수업이 2개월 과정으로 준비되었습니다. 매주 2시간은 한국인 선생님과 어휘/문법, 독해, 듣기 수업을, 그리고 2시간은 원어민 선생님과 말하기/쓰기 수업을 통해서 실질적인 토르플 대비 수업이 되도록 하였습니다.



한국어반


이는 러시아인들을 위한 한국어 강좌로 러시아어를 구사할 수 있는 한국인 강사가 진행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강의가 될 것을 확신합니다.
월수(금)는 초중급반이, 그리고 화목(금)에는 초급반 한국어 강좌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 외에 비지니스 러시아어, 초중급 작문, 스크린 러시아어, 초급시사독해 청취 및 알파벳부터 시작하는 쌩초급 러시아어, 쌩초급 회화, 초중급 회화 등 다양한 강좌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러시아어를 통해서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__)

http://러시아어학원
http://인터넷러시아어
02-924-9274,5
신설동 6번, 7번 출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