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러시아어 강의안내
12월 러시아어 강의안내
  • Edulang 러시아어학원
  • edulang@edulang.co.kr
  • 승인 2004.11.14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ttp://www.edulang.co.kr
02-532-9769

12월 시간표입니다.

이제 겨울이지요?
어느덧 가을을 보내면서 2004년의 마지막 달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꼭 새해가 와야만 새로운 계획을 새우는 건 아니지요.
2004년을 마무리하면서 새로운 계획을 세워 2005년을 맞이하는 것도 괜찮은 일 아닐까요?

12월도 보다 열정적인 자세로 여러분을 맞이하겠습니다.

12월 강의는 선생님들의 게시판에 보시면 자세히 소개되어 있습니다만, 개략적인 설명을 드리도록 하지요.

초급노어 입문: 그야말로 알파벳부터 시작하지요.다양한 시간의 월수금, 화목금반이 편성되어 있습니다.

초급노어: 알파벳은 뗀 반이지요. 시간대에 따라 약간의 진도차가 있음을 고려하시어 선택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월수금/ 화목금/토요반 다양하게 편성되어 있습니다.

초급회화 및 중급회화: 월수금/화목금 15:00-22:00, 그리고 토요일에도 네이티브 선생님들이 운영하는 클라스입니다. 여러분들의 실력에 맞는 클라스를 얼마든지 선택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중급노어: 이미 문법을 한 사이클 끝낸 분들로서 뭔가 새로운 것, 한 단계 높은 것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과정인 독해를 비롯하여, 문법을 한 번 더 정리하고자 하시는 문법정리반 등이 월수금/화목금에 다양하게 편성되어 있습니다.

고급노어: 시사독해(월금: 김태연), 통역연습/청취반(토: 김경준), 고급번역/작문(화목:성종환) 등 말 그대로 고급수준의 노어에 갈증을 느끼는 분들을 위한 반입니다.

시험대비반: 최고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통역대학원 입시반(월수금/화목토)을 비롯하여, 연대노문과 편입반(월금/화목), 고시반(토)그리고 요즘 뜨고 있는 토르플(월수금), 플렉스반(화목금)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히, 통역대학원 입시반은 11월 입시시험을 마치고 12월부터 새로이 시작하는 반이 되겠습니다. 에듀랑에서는 이미 공지한 바 있습니다만, 금년 현재 선문대 특차 합격 및 정시시험 면제(4명), 그리고 외대 통역대학원 1차 11명 합격 등의 성적을 낸 국내 최고의 통역대학원입시 준비반으로 자리를 굳혀가고 있습니다.

또한 요즘에는 토르플이 취업에 상당히 유리하게 적용되고 있는데, 저희 에듀랑에서는 한국토르플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바, 그 어느 곳에서보다 토르플에 대한 정확한 정보제공 및 교육을 실시할 수 있음을 자부하고 있습니다. 12월에는 제8회 토르플이 서울에서 시행됩니다.(한국토르플센터/에듀랑)

얼마남지 않은 2004년...마무리가 좋으면 다 좋다...는 마음으로 러시아어 공부에 다시금 매진해봅시다.

저희 에듀랑의 모든 선생님들은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