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랑 방학특강 및 톨스토이 전시회 관람권 부여
에듀랑 방학특강 및 톨스토이 전시회 관람권 부여
  • 에듀랑
  • edulang@edulang.co.kr
  • 승인 2004.12.24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십니까?

2005년 새해를 앞두고..에듀랑에서는 방학특강을 준비했습니다.

겨울방학을 이용하여 해외연수를 갈 것인가? 아니면 학원 수강을 통해서 알찬 방학을 보낼 것인가? 어찌 연수보다 낫겠습니까? 하지만 감히 장담합니다. 어설픈 프로그램에 따른 준비되지 않은 연수보다는 저희 에듀랑이 권하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훨씬 알찬 방학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국내 최고의 통역사 번역사 들이 펼치는 방학 대특강...기대하십시오.

아울러서 방학특강 기간 중 2과목 이상 수강자 여러분께는 톨스토이 전시회 관람권 2매를 선물로 증정합니다. 결코 놓치기 어려운 기회입니다.
러시아어와 문학을 사랑하는 여러분의 많은 호응 기대합니다.



1) 먼저 문법정리반입니다.
방학 2개월을 통해서 초급부터 중급문법까지 완전히 정리하는 시간입니다. 월금: 김태연, 월수금: 민경화, 화목금: 김경준, 이은희 선생 등의 총 4강좌가 편성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의 문법, 한 단계 도약을 위한 최종 정리시간이 될 것입니다.

2) 초중급 노어독해 작문반이 2개월 과정으로 개설되었습니다.
어느 정도 단계에 오르면 그저 문법이라는 쳇바퀴 말고 뭔가 새롭고 피부와 와 닿는 러시아어를 배우고자 하는 …그야말로 살아있는 노어를 배우는 시간입니다. 인터넷 등 다양한 시사자료 읽기, 독해, 작문 등을 통해 우리가 앞으로 사용해야 할 그런 러시아어를 접하는 시간입니다.
월금: 김태연, 월수금: 민경화, 정수진, 화목금: 김경준 선생 등 많은 시간이 편성되어 있습니다.

3) TORFL/FLEX/공사 등 취업대비반
이제는 토르플입니다. 아시다시피 이제 많은 기업 및 기관에서 공식적으로 토르플 인증서를 요구하고 있지요.. 그러다 보니 플렉스가 이제 토르플 유형과 동일하게 출제되고 있습니다. 사전에 시험을 치루는 기업이나 공사 등은 역시 토르플이나 플렉스와 같은 유향의 시험을 보게 되어 있지요..취업대비용 토르플/플렉스..그리고 공사 등 취업반은 월수: 성종환, 화목: 성종환, 김경준, 토요반: 성종환 등 주로 1급, 2급 준비반으로 편성되어 있습니다. 토르플 플렉스 고득점을 통해서 여러분의 꿈을 성취하기 바랍니다.

4) 초급노어반
기존에 개설되어 운영되어오는 반으로, 여러분의 학업수준에 맞게..혹은 학교진도에 맞게 다양한 진도에 따라 운영될 것입니다..시간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초급 입문반..
알파벳부터 이제처음으로 시작하는 반입니다..
월수금: 민경화, 화목금: 이은희 선생님의 시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6) 초중급 회화반
어느 누구보다 성실한 우리 원어민 선생님들…
여러분의 회화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주는 것은 물론이고..여러분들의 말하기 콤플렉스를 싸악 가시게 해드릴 것입니다.
월수금, 화목금, 토요반에 이르기 가지 매우 다양한 시간대에 원어민 선생님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7) 통대입시반/ 통대입시 청취, 작문반
여러분 아시죠?
금년도 외대 통역대학원에 11 중 9명, 선문대 3명 중 2명이 저희 에듀랑에서 공부를 하신 분들이라는 거..
지난 6월부터 본격 개강하여 단 6개월만에 상당한 성과를 이룸으로써 이제 명실상부한 통역대학원 입시 전문학원으로 발돋움하게 되었습니다.
금년에는 아예 일찌감찌 개설하도록 했습니다. 기초가 튼튼해야 무너지지 않습니다.
새해 첫 1월부터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힘차게 출발 해봅시다..
월수금/화목금: 성종환, 토요반에 김경준 선생님이 수고해줄 것입니다.

8) 토요반..
먼저 내국인과 외국인 선생님이 공동으로 수업을 하는 초급 및 회화반..그리고 각종 시험 대비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중에 시간을 낼 수 없는 분들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9) 한국어 교육반
아시죠..주변에 한국어를 몰라서 한국생활에 적응하지 못하는 러시아인들…많습니다.
최고의 러시아어를 통해서 한국어를 가르칠 수 있는 곳 바로 에듀랑입니다.
월화목, 주 3회 2시간씩 민경화, 이은희 두 분 선생님이 진행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사당동 이수/총신대역 13번 출구 02-532-9769 http://edul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