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냉동기 및 자동판매기 사업안내
러시아 냉동기 및 자동판매기 사업안내
  • 박종래
  • nagt2003@hanmail.net
  • 승인 2005.06.28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러시아. 마지막 남은 도전과 기회의 땅 러시아의 냉동기와 자동판매기 사업에 대해서 안내드립니다. 지리적 장점과 경제성장속도,잠재된 러시아의 저력을 경제발전으로 승화시키려는 그들의 노력과 대한민국의 기술과 자본 그리고 혼이 화합한다면 가치있는 창조를 이룰수 있습니다.

1.러시아안내
국토 17,075,200.00 평방km
해안선 37,653.00 km
기후 하절기(여름)최고영상35도~동절기(겨울)최저영하35도
인구 2005년 기준 약 15,000만명
경제정책 시장경제정책채택
1980년대 후반 식량자급 및 자영업의 부활(경제개방지행)
노동집약적 산업투자의 적용지역,해외 수출의 전초기지

2.생활수준 및 환경

정치도시인 모스크바는 새로운 경제특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인근에 지정하는등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모습이 보이고 있다.반면 문화도시인 남부의 최대도시인 빼테르부르크(구 레닌그라드)는 전체적인 생활수준이나 생활환경이 선진국수준을 바라보고 있다고 할 수 있다.그러나 지방의 소도시 또는 농촌,산간,도서 지역의 삶은 아직도 열악한 환경이다.따라서 전체적인 수준은 1980년대 후반의 우리나라 현실과 비슷하다.


3.가능성 있는 유망사업

러시아의 단 음식을 좋아하는 특성과 여름철에도 영상35도이상 올라가는 기후에 따라 아이스크림기계,슬러쉬기계,제빙기등의 냉동기능을 갖춘식품기기와 음식을 저장할수 있는 냉장,냉동고의 사업이 가능성이 있으며 현지의 인구밀도 경제현실등을 감안 할 때 자동판매기 사업이 유망하다할수있다.



4.경제전망



공산주의 체제하에서 시장경제로의 전환에 따른 부작용도 많았지만 러시아가 갖고있는 기초과학,우주과학등은 이미 미국보다 앞서있던 나라로서 가능성은 충분히 있다고 할 수 있다.또한 엄청남 수자원과 석유,광물등의 천연자원은 물론 해양자원까지 열린 가능성을 개발해야
한다.



5.정치,문화



러시아는 톨스토이나 도스토에프스키같은 대문호를 배출했으며 음악,미술등은 존중받아야 한다.

이미 발레는 세계 정상급의 오랜 전통을 자랑하고 있으며 그 밖의 음식,역사,종교등도 나름대로의 매력과 전통을 간직하고 있다.


이상은 ㈜ISOV 에서 작성한 자료이며 냉동기 사업과 자동판매기 사업에 참여하실 분들의 연락을 바랍니다.현지의 시장조사,제품의 검증등을 마쳤으며 모스크바와 하바로프스크에 설치된 제품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연구를 진행하였습니다. 러시아 사업에 관심있는 분들의 연락을 바랍니다.㈜ISOV 원부장 올림.
02-2275-0388 핸드폰 010-3184-789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