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디/하바로프스크 관광 상품이 홈쇼핑에, 코레일관광 주관
  • 운영자
  • buyrussia@buyrussia21.com
  • 승인 2013.02.28 08: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여행상품이 시진을 앞두고 홈쇼핑에 나왔다. 코레일관광개발(대표이사 이건태, www.korailtravel.com)이 내놓은 상품으로, 3월1~2일에 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이 상품은 지난해 11월 아시아나항공이 블라디보스토크를 취항하면서 가격 인하 효과를 반영한 것이다. 특히 이번 론칭 행사에서 15만원 가량의 러시아 비자발급 비용 면제와 차가버섯엑기스 제공 등 파격적인 특전이 준비된다.

일단 이번 여행업계 최저가격으로 판매된다.
상품 일정을 살펴보면, 시베리아 횡단열차를 탑승해 블라디-하바로프스크를 관광하는 3박4일 상품은의 경우,

블라디보스토크 도착, 혁명광장, 굼백화점,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독수리 전망대 등을 첫날 돌아보고, 둘째 날은 시베리아 횡단열차의 시발역이자 종착역인 블라디보스토크역 관광 후, 우스리스크로 이동해 이상설의사 기념비, 발해 옛 성터, 고려인 역사센터, 최재형 선생 생가 등 이국에서 느끼는 우리나라의 역사 문화를 탐방한다.

다음날은 아르바트거리와 태평양이 내려다보이는 아무르만 해변을 들러 저녁에 시베리아 횡단열차를 탑승해 익일 아침 하바로프스크역에 도착한다. 이후 레닌광장과 하바로프스크 향토박물관 등 주요 관광지를 둘러본 후 하바로프스크 공항에서 인천행 비행기에 오른다.

가격 : 1,090,000원부터, 3월 매주 수/금/일 출발

블라디보스톡/우스리스크를 3일에 걸쳐 여행하는 상품의 경우는 가격이 749,000원부터로 더 싸고, 3월부터 매일 출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