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프킨연극대학 관련
쉐프킨연극대학 관련
  • 운영자
  • sysop@buyrussia21.com
  • 승인 2005.03.02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9월을 기준으로 잡고...지금부터 러시아어도 배우고.. 학비를 마련해 볼까 합니다!

-좋은 생각입니다.

들어갈때 면접에 떨어질 수도있는지... 궁금하고요.. 러시아어를 어느정도 구사해야하는지...

-어차피 예비학부를 해야 할터이니 떨어진다거나 러시아 구사 능력을 별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혹시 모르죠. 너무 많은 친구들이 몰리면 ㅎㅎ

그리고 예비학부를 거치지않고.. 바로 수학과정을 받을 수는 없는지..

-이론적으로 가능한데, 현실적으론 불가능해요. 우선 러시아가 안되죠. 가끔 통역두고 수업을 하는데, 그래도

전 지금 휴학중인데..학교 그만두고 새로 시작할까 생각중입니다. 물론 전공이야 지금껏 한길만 고집해온 학생입니다.

-이런 정도로 무슨 일을 해왓는지 판단이 안서네요. 연기만 해왔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 같네요.

비자발급에서 여권... 외국을 첨 가게 될것 같아 고민이 많습니다.

-여권은 구청이나 외무부 가면 만들어주고요. 비자는 쉐프킨 대학에서 입학허가(통상 초청장이라고 하죠) 초청장이 오면 주한러시아 대사관에 가면 발급해줍니다. 여권과 비자 갖고 비행기 타면 모스크바 도착, 쉐프킨 대학으로 가면 됩니다. 걱정할 것 없어요. 필요하면 모스크바에서 님을 도와줄 분 소개 가능하구요. 한 150달러면 될 겁니다. 공항픽업까지.

여러 경비와 그곳생활등도 궁금하고..

-학비는 요즘 자꾸 오르니까 연간 한 5천불 생각하고, 기숙사비는 월 200불 정도, 그외 생활비를 월 400달러정도 생각하면 될 겁니다. 어떻게 생활하느냐에 따라 다르지만 어차피 가난한 유학생 아닙니까?

생활에 관한 것은 이 사이트 러시아 타임/에따 러시아에 많은 게 나와 있습니다.

그곳에 한인은 얼마정도 있는지..

-모스크바엔 코리아 타운이라고 불릴만한 호텔이 하나 있구요. 한인 식당 상점 여행사 슈퍼 뭐 다 있지요. 돈만 있으면 ㅋㅋ 모스크바 얼마쯤 될까요 으외로 많아요. 유학생도 많구요.

그리고 가장중요한건 2006년도가 한국학생입학하는 년도가 맞는지..
-지금으로서는 맞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